본문 바로가기

공지

감자깡 서버 VIP에 관한 공지사항 외..




정품에서 서버를 연지도 벌써 1년이 넘었는데 VIP 혜택에 관해 정확하게 고지한바가 없었네요.

기존 가레나 때는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초반엔 랭커 15위까지 VIP 혜택을 드리다가, 20위까지 확장하여 혜택을 드렸었습니다.


정품으로 넘어와선 가레나 때의 랭커 분 20분을 그대로 넣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스팀 고유번호가 전부 바뀌었기에 그대로 넣으려면 일단 그분들이 접속을 해야 했고, 게다가 가레나 때 랭커 분들이 정품으로 몇 분이나 오실지 몰랐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품의 랭킹을 토대로 VIP 혜택을 드리지도 않았습니다.

사유는 랭킹이 초기화되었기에 상위 랭커 20위까지 드리기엔 너무 잦은 순위 변동이 있을 것 같아서입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가레나 때부터 감자깡 서버를 하다 정품으로 넘어오신 분들에게 모두 VIP 혜택을 드리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존 VIP를 쓰시던 분들이 갑자기 못쓰게 되면 불편할듯해서입니다.

바뀐 점은 랭커로 드렸던 VIP 혜택은 그대로지만 네임태그만 [R]anker에서 [V]ip로 바뀐 점뿐입니다.

가레나때 오셨던 분들이 정품으로 넘어와서 감자깡 서버에 오시면, 확인되는 대로 바로바로 VIP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현재 VIP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가 알기론 전부 가레나 때부터 감자깡 서버를 오시던 분들입니다.

딱 한 분 아휴님을 제외하고요.

아휴님 같은 경우는 바로 혜택을 드린 것은 아니며, 감자깡 서버를 오시고 한참 후에 요청이 있었기에 혜택을 드렸습니다.

당시 혜택을 드렸던 시기에 제 기억으로 아휴님이 랭킹 1위 셨기도 하고, 접속도 많이 하시던 분이었기에입니다.


1년이 넘은 지금 기존 가레나에서 넘어온 분 외에도 랭킹 20위 안에 드시는 분이 슬슬 생기기에 조치가 필요한듯하여 지금에 와서야 정확한 구분을 짓겠습니다.


가레나에서 넘어오신 기존 VIP분을 은 그대로 [V]로 유지됩니다.

가레나에서 넘어오지 않았지만, 현재 랭킹 20위 안에 계신 분들은 VIP 혜택을 드리며 태그는 [R]로 구분 짓습니다.

[V] 던 [R] 이던 혜택은 같습니다.

!vip로 원하는 총기 지급 혜택!admin으로 인원수 조정, 난이도 조정, 기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공지를 올리면서 바뀐 건 아휴님의 태그가 [V]에서 [R]로 바뀐 점, 그리고 아몰랑 님이 랭킹 20위 안에 계시기에 [R] 혜택을 드린 점입니다.


아울러 제가 게으르기에 바뀌는 점에 대해 하나하나 공지를 하지 못하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스팀 1:1챗, 카톡에 대답 안 하는 점 이해하시는 분들은 이해하시겠지만 이해 못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기에 핑계를 대자면..

스팀챗 같은 경우는 제가 바로바로 못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버만 열어놓고 집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집에 있다 하더라도 딴짓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보통 스팀 1:1 챗에 "감자님?", "감자님 바쁘세요?" 이 정도만 보내시는 챗에 대해서는 대답을 거의 안 합니다.

늦게 봐서 현재 그분이 접속 중이 아닌 경우였기에 대답을 안하는 이유도 있지만 거기에 "네?" 하고 대답을 하면 또 언제 그분이 대답을 하실런지 모르며, 그 대답에 저 또한 언제 대답을 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스팀 1:1 챗은 부르지만 마시고, 하실 말씀도 같이 적어주세요. 

차후 제가 보게 되면 그에 대한 대답이나 조치가 가능하면 바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같은 경우는 전 전혀 대답을 안 합니다.

카톡으로 오는 메시지 같은 경우는 대부분이 서버 열어달라는 메시지가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 카톡은 내용 확인을 안 하고 그냥 서버 열어드리기만 하기 때문에 며칠, 몇 달을 안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론은 하실 말씀 있으신 분들은 제가 바로 보던 안 보던 그냥 바로 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친추 돼있으신 분들은 스팀 1:1 챗으로 남겨주시고, 친추가 안 돼있으신 분들은 친추를 요청하시거나, 블로그 방명록에 적어주셔도 됩니다.


서버 요청은 제가 스팀에 로그인 되어있다면 1:1 챗으로 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바로 열어드리겠습니다.


좀 더 빠른 방법은 카톡으로 요청하시는것이지만 카톡 아이디를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실테니 제 카톡 QR코드 올려드릴께요.


끝으로 요즘 날씨가 상당히 덥네요. 유저분들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이 더위에 저처럼 컴 24시간 켜 두지 마세요.

제 컴퓨터는 여름엔 항상 터질 것 같네요. 본체 케이스에 계란 후라이도 할 수 있을 정도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