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정품에서 서버를 열기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습니다.

가레나 랜 서비스 종료.. 텅글 네트워크 오류 등 서버 오픈에 문제가 많아진 관계로..
정품에서 서버를 열기 시작한 지 벌써 한 달이 되었네요..

정품에서 데디서버를 열면 중간중간 연결 끊김이 있어서 방이 안 보이는 문제가 발생하는듯합니다.
물론 기존에 오시는 분들은 아이피 접속으로 오시니 큰 지장은 없겠지만..
신규 유저가 많이 오지 않는 문제가 있네요..
온다고 해도 난이도 때문에 다들 욕하고 나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고요..
그래서 난이도를 아주 큰 폭으로 낮췄는데도 불구하고..
어려워하는 분들이 대부분인 듯합니다.. 
그래도 어차피 열기 시작한 거 하는데 까진 해보겠습니다.

한 달이 되었기에 정품으로 넘어와서의 랭킹은 놔두고 가레나 시절의 랭킹은 모두 초기화를 하였습니다.
대략 15,000명의 랭킹이 삭제되었습니다.
영구 밴 리스트 역시 초기화 시켰습니다.
대략 1,200개의 영구 밴 스팀 아이디가 삭제되었습니다. 

서버 오픈 시간은 거의 오후 6~7 시 사이에 오픈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거의 6시는 넘어야 하시는듯하더군요..

감자깡 서버를 모르시는 분들도 정품 유저분들은 그룹에 가입하시면 스팀 그룹 서버에 방이 보일 겁니다.
감자깡 근성 서버 스팀 그룹 : http://steamcommunity.com/groups/difqjs

기존 멤버 분들 중 정품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정품 구입을 해서 오시면 됩니다..
이놈의 레포데의 가격은 미친년 널뛰듯 가격이 오르락내리락 해서.. 
75% 할인 때 4.99 달러를 하니 그때를 잡으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현재 탱크 스폰, 무력화 시 투척물 사용에 오류가 좀 있습니다.
탱크 스폰은 시간이 잘 안 맞는데.. 시간을 맞춰버리면 탱크가 유저 수만큼 스폰 되는 경우가 생기고..
둘 다 맞추면 눈앞에서 소환되는 경우가 생기고 하네요.. 
무력화 시 투척물은 누워서 바로.. 대략 5초 안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용을 못하네요...

그 외의 문제는 제가 요새 게임을 같이 못하는 관계로 파악되지 못한 것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덧글로 알려주시면 시간 날 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