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파워 사망..

애드온하려고 스피커 단자 빼고 헤드폰끼는순간 쇼트가나서 파워가 나갔네요..

음성단자가 뒷 패널에 닿는순간 재수없게 쇼트난듯.

파워만 나간거면 다행인데.. 나가는 순간 다른 하드웨어가 같이 안나갔길 바래야겠네요..

파워 가지러가야할듯.. 나갔다가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저녁에 열수있을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6일 새벽 2시경 작성

집에 와서 씬삥 파워를 달고 전원을 키는 순간.. 반응 무..

이러면 안되는데.. 하고 선 하나까지 모두 싸그리 해체..

먼지 다 털고 난뒤 하나 하나 테스트해본결과.. 보드 사망..

보드갈거면 차라리 하나하나 다 업글을 하는게 나은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월욜부터 또 몇일 바쁠예정이라서 언제쯤 해결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아..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글 수정는거 넘 불편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