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강제종료 임시수정...

위 링크를 클릭하여 새로 올린 포스팅에서 픽스해주세요..

현재 레포데가 실행하고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강제 종료되는 경우가 생기는군요.
예전부터 이런 경우가 간혹 있었지만, 저는 문제없이 되었는데.. 오늘은 저도 게임 강제종료가 되네요.
어제부터 이런 현상이 일어났던거같은데 이번은 좀 길게 가는듯 하군요..

데디로 서버 여는건 문제가 없지만 제가 게임을 접속 못하는 문제가 있네요.
이게 언제까지 이리 갈지 모르겠군요..

현재는 모든 유저들이 인터넷선을 빼거나 네트워크 "사용안함"후 "사용함"을 이용해서 잠시 인터넷을 끊고 접속하시는듯 하군요.
예전 2.1.0.0 버전 처음 나왔을때도 임시 해결법을 올려었는데 같은 방법으로 일단 해결은 볼수 있습니다.

문제는 아래 픽스를 한 사람과 안한 사람이 서로 호환이 안되는듯 합니다.
어제 확인해보니 2118 원본 분들도 로딩픽스를 한 서버에 접속이 가능한거같은데 이게 데디만 그런건진 모르겠군요..
다만 이걸 하면 로딩픽스를 하지 않은 서버에 접속시 "STEAM validation rejected"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혹은 IP접속"서버에 빈 자리가 없습니다." 라고 뜨는거 같기도 하군요..
이건 engine.dll 파일이 2118버전과 2093버전이 서로 호환되지않아서 나오는 메세지인듯 하네요.


아래 방법은 제 서버에서 게임을 하실분들중 "아~ 인터넷끊기 귀찮다" 하는 분들만 해주시면 될듯합니다.
로딩픽스를 하신분들중 다른 서버에 접속이 안되시면 아래 백업파일을 받으셔서 원본으로 되돌리시고 하시면 됩니다.

-----------------------------------------------------------------------------------------------------------------

일단 완벽히 해결된 방법은 아닌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임시로 2.0.9.3 버전 파일을 덮어씌워서.. 로딩중 에러로 인해 게임이 꺼지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필독!!! 아래 파일을 실행하시고 레포데 게임 실행 파일(left4dead2.exe)이 있는 경로에 있는 bin 폴더에 설치해주세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정확한 경로를  설정해주세요. 

정확하지 않은 경로에서는 확인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위에 말씀드렸다 시피 이건 
완벽한 해결 방법은 아닙니다.

로딩되다 에러나는 현상은 해결되었고, 방에 접속하는것 까진 현재로선 문제가 없는데..

자신이 방을 생성할 시 처음에 Missing Interface 라는 창이 뜹니다.

이건 그냥 확인 눌러서 창을 닫아주면 되지만 뭔가 찝찝해서 이것까지 해결을 볼려고 했는데..

아마도 2.0.9.3 버전 engine.dll 파일을 임시로 덮어씌운거라..  

맵 생성시 나머지 2.1.1.8 버전 파일이랑 버전이 안맞아서 살짝 나오는 문제같습니다.

처음에 한번 나오고는 챕터 넘어갈때는 이 창은 뜨지 않으니 처음에만 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1.1.8 버전으로 다시 되돌리는 파일입니다..

혹시 문제가 있다거나, 차후 강제종료가 해결된다면 원본 파일로 되돌리세요.

위와 마찬가지로 경로 설정해서 설치하시면 위에서 덮어씌웠던 2.0.9.3 파일들을 원래의 2.1.1.8 버전으로 되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