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ip 주소 노출에 대해

가레나 때는 가상 ip 주소였기에 상관없었지만, 정품으로 넘어와서는 게임상 채팅에서나 블로그 내 채팅에서 ip 주소 노출은 하지 말아달라고 정말 많이도 당부드렸습니다.


기본적으로 방이 안 떠서 ip 커넥트를 할 상황도 있고 해서 ip 주소는 알려달라고 하시면 다 알려드렸습니다만, 항상 ip 주소 노출은 하지 말아주시고 ip를 물어보는 분이 계시면 개인챗으로 알려드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말씀드려도 서슴지 않고 노출하는 분들은 그냥 막 노출하시더군요.

그때마다 제가 보고 있을 때면 해당 유저분께 채팅창에 ip 주소 쓰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ip 주소 노출이 있은 후엔 항상 ip 주소를 변경하였습니다.


1월 24일에도 아실만한 분이 게임상에서 "connect ip 주소" 를 두 번이나 치시며 노출을 하셔서 ip 주소를 변경하였습니다.


또 오늘 새벽에도 역시 잘 아실만한 분이 블로그 내 챗창에 게임에 접속이 안될 시 이렇게 하라며 ip 주소를 노출시키셨더군요.

오늘 자정쯤에 게임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접속을 못하는 분이 계셨던 것 같았고, 그로 인해 접속 안되는 분들에게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려고 그러신 건 잘 알겠지만 ip 주소를 아무나 볼 수 있게 노출하지는 말아주세요 제발...


제가 몇 년 동안 부탁드렸었고 이제 안 그러실 때도 되지 않았나 싶은데 여전히 계속 이러시니 슬픕니다.

ip 주소는 알아두고 필요할 때마다 빠른 접속을 위해 사용하셔야 한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바뀔 때마다 물어보시기 번거로우실 수 있고, 물어보시면 대답해드려야 하고 해서 한 번만 외우시면 되게 도메인을 넣었습니다. 

콘솔에 connect difqjs.kro.kr로 접속하시면 된다고 몇 번 말씀드렸습니다.

못 보신 분들도 계실 수 있고 까먹으신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외워두세요 ip 주소가 아무리 바뀌어도 저건 안 바뀌니 위 방법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difqjs.kro.kr 은 자유롭게 노출하셔도 괜찮습니다.

difqjs 가 단어가 아니라서 외우기 힘드실 수도 있지만 한타로 치면 얄번 입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자깡 캠페인

ip 주소 노출 말고 빠른 접속은 connect difqjs.kro.kr